예약 시 관련 내용들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저희 주노글램핑 통합예약 사이트를 이용하시어 예약을 진행해주신 경우에는 예약완료와 동시에 예약자 성명, 지점, 방, 예약번호가 담긴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오며, 고객님께서는 해당 예약정보와 기입해주신 휴대폰번호를 바탕으로 마이페이지(비회원의 경우 예약조회)의 예약내역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예약을 하고 싶은데, 무통장 입금 선택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주노글램핑 통합예약 사이트에서는 무통장 입금은 제공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해당일자에 에약진행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당일예약건들은 해당 지점주 분들이 가능한 시간대를 설정하여 개별적으로 반영되는 관계로 지점마다 가능한 시간대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 - A지점이 당일 09:00 까지만 당일예약이 가능하게 설정을 잡아놓았을 경우, 08:00 에는 당일 예약이 가능하지만, 09:10분이나 11:00분 같은 경우 당일예약이 불가능)
가족끼리 글램핑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인원 최대기준에 걸려서 예약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결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통상적으로는 최대기준이 넘지 않는 선에서 예약을 받는 것이 원칙이고, 본사에서는 이 부분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을 문의하실 경우, 예약하실 지점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하시어, 지점 관계자분과 통화를 통해 협의를 하시는 편을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애완동물과 동반입실이 가능한가요?
주노글램핑은 애완동물의 동반입실이 불가합니다.
(주)주노대표자: 김대희사업자등록번호: 574-81-00290통신판매업신고: 제 2015-강원춘천-0373 호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로81 동광빌딩 2층 (주)주노
81, Mancheon-ro, Dong-myeon,
Chuncheon-si, Gangwon-do,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