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관련

본문 바로가기

위약금관련 목록

  1. Q

    예약 시 관련 내용들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저희 주노글램핑 통합예약 사이트를 이용하시어 예약을 진행해주신 경우에는 예약완료와 동시에 예약자 성명, 지점, 방, 예약번호가 담긴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오며, 고객님께서는 해당 예약정보와 기입해주신 휴대폰번호를 바탕으로 마이페이지(비회원의 경우 예약조회)의 예약내역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Q

    무통장 입금으로 예약을 하고 싶은데, 무통장 입금 선택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저희 주노글램핑 통합예약 사이트에서는 무통장 입금은 제공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Q

    당일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해당일자에 에약진행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A

    당일예약건들은 해당 지점주 분들이 가능한 시간대를 설정하여 개별적으로 반영되는 관계로 지점마다 가능한 시간대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 - A지점이 당일 09:00 까지만 당일예약이 가능하게 설정을 잡아놓았을 경우, 08:00 에는 당일 예약이 가능하지만, 09:10분이나 11:00분 같은 경우 당일예약이 불가능)

  4. Q

    가족끼리 글램핑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인원 최대기준에 걸려서 예약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결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A

    통상적으로는 최대기준이 넘지 않는 선에서 예약을 받는 것이 원칙이고, 본사에서는 이 부분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을 문의하실 경우, 예약하실 지점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하시어, 지점 관계자분과 통화를 통해 협의를 하시는 편을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5. Q

    애완동물과 동반입실이 가능한가요?

    A

    주노글램핑은 애완동물의 동반입실이 불가합니다.

상호: (주)주노 |
대표자: 김대희 |
사업자등록번호: 574-81-00290 | 전화: 1588-9852 |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5-강원춘천-0373 호 |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로81 동광빌딩 2층 (주)주노
대표번호 1588-9852
Copyright © junoglamping.co.kr All rights reserved.